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 메인
  • 고객센터
  • 배송조회
  • 사용후기
  • 제품가이드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단체주문의 경우 로그인후 단체주문 메뉴에 들어가 문의글 남겨주시면

     

    담당자 확인후 자세한 내용 답변드립니다.

     

    혹은

     

    담당자 장선정대리 : 070-7842-6110 로 전화주시거나

     

    담당자 개인 메일 : sj88119@naver.com 

     

     fax : 02-2667-0546

     

    으로 문의 주셔도 담당자 확인후 연락드립니다.

     

    문의시 제품명, 수량, 연락처는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제품에 따라 수량에 따라 가능, 불가능 여부가 갈리기 때문에 단체주문 게시판 문의시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또한 별도의 인쇄가 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능 하기때문에 이점 유의하여 주시고, A/S는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인쇄 비용은 따로 책정되며 문의하신 게시글에 답변드립니다.

  • 로그인후 주문조회에 들어가시면 현재 상품의 상태가 나옵니다.

     

    배송전 상품의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배송중의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물품 수령후 반품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반품접수의 경우 쇼핑몰 우측 메뉴중 교환/반품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처리하여 드립니다.

     

    (반품 택배비 3,000원 부과되며 초기 결제하신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  • 실시간으로 주문량이 많은 제품은 주문당시에는 물건이 있었으나, 입금후 품절이 생기는

     

   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주문,결제 하신후 해당상품이 품절된 경우 담당자 확인후 당일 바로

     

    고객님께 연락드려서 취소 또는 환불처리 도와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입금 전 인경우 고객센터 Q&A게시판에 글남겨 주시거나 02-2667-0545 또는 070-7842-6110으로 전화주시면

     

    일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결제가 완료되어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간경우에는 물품수령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하며 부분환불이

     

    가능합니다. (반품 택배비(3,000원)가 부가됩니다.)

  • 주문후 입금하지 않은 경우는 로그인후 주문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• 쇼핑몰 로그인후 우측 상단 주문조회 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합니다.

     

    주문상태가 [상품준비중] 인 경우 모든 변경 (색상,사이즈,주소)이 가능하나

     

    [배송준비중] 일 경우는 변경 불가능합니다.

  • 상품 주문시 결제정보 항목에 입금자명을 입력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주문자와 동일할경우 주문자의 이름을 기재하여 주시고, 다를경우 입금자 이름을 기재하여 주세요.

     

    변경하지 않고 처리하실 경우 확인이 느려질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주문후 고객센터 내 Q&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

     

    02-2667-0545 또는 070-7842-6110으로 연락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따로 연락이 없으신경우 입금자를 찾습니다 게시판에 안내드립니다.

  • 1. 교환/반품 게시판 및 1:1 상담 게시판에 교환/반품 사유의 글을 남겨주세요.

      (요청하는 상품 상세 정보 표기 요망)

     

    2. 접수된 게시글은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후 회수 및 배송비에 대한 안내를 드리니

       안내 확인 후 배송받으신 박스에 받으실때 상품 그대로를 포장하여 반품해 주세요.

     

    3. 상품이 회수완료되면 확인후 요청하신 상품으로 재배송 해드립니다.

       - 교환/반품 접수건은 모두 현대택배를 통해서 처리하고 있습니다.

       - 불량에 의한 교환/반품은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※ 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, 고장, 오염된 경우.

    -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(변형)되거나, 주문 제작된 경우.

    - 상품을 사용 또는 상품 일부를 사용하였을 경우.

  •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및 부속품(텍, 상자, 사은품 등)이 받으신 그대로

    사용되지 않아야 가능합니다.

첫 페이지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
다음 페이지

마지막 페이지

공지사항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MORE

입금자를 찾습니다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입금자 확인 테스트 게시물입니다. 2014-06-23
MORE

A/S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등산스틱수리관련 파일첨부 2017-12-05
등산스틱 A/S 가능 한가요 파일첨부 2017-11-04
답변드립니다. 2017-11-14
촉수리 2017-10-23
촉수리 파일첨부 2017-09-28
MORE

이전 제품다음 제품